본문 바로가기
그냥이런저런

너무 즐거웠던 제주도 안녕👋🏻

by 윤-찬미 2021. 5. 7.

힐링할겸 갔다 왔던 제주도 일-목 다녀왔다🌊

비행기 타는건 왜이렇게 늘 설레는지 크크
근데 혹시 비행기 날기 전에 엄청 빠르게 달리는거 나만 무서워?

하늘에서 본 제주도 풍경


일욜에는 도착을 늦게해서 공항 근처에서 잤고
월욜은 게스트 하우스에서 놀았는데 사진 찍는걸 좋아한다는 언니를 만나서 좋은 연을 만들고 왔다✨
문신도 직접 했다는데 너무 멋져 .. 나는 쫄보라 못해서 문신한 사람들이 너무 부럽다..🐥

여긴 저녁마다 파티를 하더라 !!
처음엔 심하게 낯가려서 심장이 콩콩 했는데,
오랜만에 사람들 모여서 노니까 완전 기운나따🤩

저녁에 게스트 하우스에서 파티함


모든 순간이 그림같은 제주도 너무 예쁘다 정말 🌊


내가 찍은 제주도 너무 예쁘지🌊
정말 모든 순간이 다 그림 이였다✨

너무 신나버린 나..

신나는걸 어떠케 하라구🥺❤️

나 완전 제주소녀 인가 싶기도 하고!

근데 왠걸 둘쨋날 부터 이런 폭우가 또 있나 싶을정도로 비가 내리더라 ㅠㅠ 전시회가는데 온몸 다 젖고 ,,
이것도 나중엔 다 추억이겠지 ,,🌧


그래도 무사히 전시회장 도착!


막상 가니까 너무 예쁘더라 🌟

그만큼 신이 났다는거지 무야호!

다음날은 카페를 갔는데 카페가 화사하고 이 날은 어제 비왔다는 얘기가 무색하게도 날씨가 너무너무 화창했다.


정말 바다는 봐도 봐도 예쁘구나🌊


숙소에서는 고기도 구워먹었다.
흑돼지 처음 먹어봤다!
넘맛탱🌟


그리고 그 고기를 노리는 귀여운 냥냥이들😻


그리고 이건 비밀로 할라했는데 킥보드 타다가 손 갈려따. 나 다신 안타 이로써 내 운동신경 0인거 들통나따

여기서 퀴즈

넘어지자마자 훌훌털고 일어났게 아니면
광광 우럭게 나는 참고로 어른이야.


돌아오는 비행기 까지 완벽했던 제주도!
잘있어 제주도 이언니가 돈 마니 벌어서 다시 오께❤️

'그냥이런저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나의 문제점을 되돌아 보며, 나는 노력하고 있다!  (1) 2022.02.23
21살, 개발자로 잘 살고 있습니다.  (11) 2021.06.06
나는 오늘  (0) 2021.04.13
21살  (8) 2021.03.19